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검색 SEARCH

    NOTICE

    제목

    [필독]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8-04-16

    조회 114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반품/교환 하시는 모든 상품들은 필링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깔끔하게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반품상품을 나눠서 보내주실 경우 건당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안내 ] 



    ★ 착용흔적이 느껴지는 경우(향기, 냄새, 화장품오염, 각종 오염, 착용으로 인한 심한 주름 등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하며 착불로 반송됩니다. 

    이 부분은 저희가 반품 수령하여 검품 시 매우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으니 반품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에 Q&A게시판 [교환 및 반품] 양식에 맞춰 요청해 주신 후, 

    교환 및 반품 신청서를 메모하여 함께 동봉해주신 후 7일 이내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 답변 등 피드백을 꼭 받아보신 후직접 택배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접수없이 임의로 보내주실 경우 착불로 자동반송처리됩니다.)




    - 교환 택배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분실 우려)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은 반드시 사진 첨부를 해주셔야 저희 쪽에서 판단이 가능하며,

      모든 상품의 불량 기준은 상품을 제작한 거래처의 판단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품은 받으셨던 포장된 그대로, 상품 비닐로 이중포장하여 함께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 받으신 사은품은 뜯지 않고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해당하는 사은품을 사정상 반납하지 못하는 경우 2,000원 차감 환불)


    - 옷걸이가 함께 간 상품의 경우 함께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 신발의 경우 박스 손상없이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서(메모지에 작성)를 꼭 함께 동봉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로 동봉되어 나가지않으며, 교환 접수시 양식 답변으로 남겨드려요!)


    - 적립금을 사용 후 교환/반품시 (교환/반품 품목제외) 최종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은 재반환되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추가비용으로 청구됩니다.




    [부분배송 상품 반품시 안내]


    일부 상품의 입고지연으로 1차 부분배송을 받은 상품 중 반품할 상품이 있는 경우,

    2차 배송되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함께 반품을 결정하여 반품하시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1차 배송된 상품 도착일 기준 7일 이내에 Q&A나 고객센터에 미리 반품의사를 밝혀주셔야만 

    1차 배송된 상품이 일주일이 넘어도 함께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주문 결제 후 꼭 Q&A에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 부분배송을 받았더라도 반품 택배를 따로 보내주시면 송장 갯수만큼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되도록이면 한번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CJ대한통운 택배 이용 밥법


    CJ대한통운(1588-1255) 전화 연결 > 보이는 URL선택 후  > 착불(신용)으로 반품접수 > 기사님께 전달



    ■ 타 택배/편의점 택배 이용 방법


    타 택배사 이용시 반품 주소 :

    (대리점주소가 아닌 아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5가 20-3, 3층 / 필링스 / 02-2039-7855


    반드시 선불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분실위험과 추가비용 발생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한 경우 ]


    -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의거)

    - 접수나 연락없이 도착한 반품건의 경우

    - 미리 공지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불가한 제품의 경우

    - 품절 상품 & 세일 상품

    -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라벨 제거, 세탁, 드라이크리닝, 수선, 스크래치, 택배를 가위로 자르다가 생긴 훼손, 착용 흔적, 찢김, 얼룩, 화장품, 향수냄새, 섬유유연제 냄새 ,담배 냄새 등)

    반품 후 소비자의 의도적인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일 경우

      (핸드메이드, 실버제품, 레더제품, 수제화, 사이즈조절 상품 등)

    - 스타킹 & 레깅스류 등 포장이 손실된 경우 

      (받으신 새 상품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피팅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니트류, 화이트계열, 수영복, 스타킹, 양말, 악세사리 등)



    용 후에 발견한 불량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착용하시기 전에 불량 유무를 꼭 체크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 모니터 사양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세치수는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 측정하는 사람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 권장 세탁방법 미이행시 상품에 변형이 올 수 있으며 이는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 이염, 물빠짐의 경우 (염색된 원단의 경우 이염,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합니다.)

    - 니트 올 (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겉면으로 실이 나왔을 경우 자르면 울이 풀리게 되니 바늘을 사용해서 넣어주세요!)

    - 실밥, 원단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잡사,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 다림질(아이롱)자국, 초크자국, 신발의 본드자국, 뻣뻣한 잠금장치, 앞뒷면 기장차이, 패턴의 위치, 인위적인 원단냄새, 니트짜임의 크기,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컷팅되지않은 단추 구멍, 단추의 마감이 헐렁한 경우 등은 대량생산 특성상 제작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기는 부분이라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

    - 데님의 경우 워싱 과정에서 기름냄새, 주머니 안쪽 돌맹이, 보풀, 모래가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워싱 제품 또는 무늬가 들어간 경우, 컷팅 제품의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촬영 상품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 & 반품 배송비 ]



    교환 

    6,000원 (제주도 산간지역 12,000원)

    입금 계좌 [국민은행 061701-04-269366 (주)필링스]



    반품

    (반품상품 제외)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미만 : 6,000원/제주도 산간지역 12,000원

    (반품상품 제외)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이상 : 3,000원/제주도 산간지역 6,000원



    이벤트 / 쿠폰 배송비 할인혜택을 받으신 주문건을 반품

    할인 받은 배송비+반품택배비3,000원/제주도 산간지역 6,000원



    불량 / 오배송


    - 동일상품으로 교환 : 무료

    - 상품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상품 동일옵션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품이나 다른상품으로 교환 및 옵션 변경 하실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배송비는 반+반 부담됩니다.


    * 불량제품과 다른 제품을 같이 반품/교환에는 고객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는 별도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택배비는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봉시 분실 우려)

    * 반품시 택배비는 차감하여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환불 및 반품 처리 과정 ]


    반품 > 2-3일 후 대리점도착 > 2-4일 후 필링스 도착  > 검품 > 접수 >  (주말/공휴일제외)3-5일 이내 환불 완료 순으로 처리가 되어

    기사님이 수거해 가신 후 환불완료까지 7-14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의 경우 새 상품 준비 기간이 2~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처리 완료 후 문자나 메일이 발송됩니다.






    -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대금이 결제된 경우, 다음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카드 승인 취소기간은 4~7일 정도 소요되며,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